이번주 개봉 영화

Snakes on a Plane (R, 액션 스릴러)
이번 여름을 서늘하게 만들어 줄 호러 영화가 개봉한다. 영화 ‘Snakes on a Plane’은 제목 그대로 비행기 안에 뱀이 있다. 그것도 살인뱀이 승객들을 위협한다. 영화는 갱 두목들에게 불리한 증언을 할 증인을 태우고 호놀룰루에서 LA로 떠난 여객기 안에 수백마리의 뱀이 동승했다. 사무엘 L. 잭슨이 이 위험 상황에서 승객들을 보호할 히로인으로 열연한다. 수십만 상공에 떠 있는 비행기 안에서 도망칠 곳은 아무데도 없다. 오직 뱀들과 맞서 싸워야 한다. 이 치열한 생존싸움은 관객들에게 숨쉴 여유조차 주지 않는다. 비행기에 탄 승객들은 무사히 착륙할 수 있을지 사무엘 잭슨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Material Girls (PG, ,코미디)
헤일리 힐러리 자매를 한번에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바로 여기 있다. 실제 자매로 출연하여 두 사람의 매력을 한껏 뽐낸 영화 ‘Material Girls’. 영화 속에서 보여주는 두 자매의 모습은 영락없는 ‘Material Girls’다. 언니 아바와 동생 탠지는 세상에 부러울 것 없는 유명 화장품 회사의 상속녀들이다. 그녀들에게 돌아갈 유산만 수백만달러. 그러나 세상일 그 누가 다 알겠는가? 창창하기만 하던 그녀들의 앞길에 먹구름이 드리우기 시작한다. 회사 제품에 대한 스캔들이 터지자 그녀들은 순식간 무일푼 홈리스로 전락해저리기 직전. 이사회에선 위기를 벗어려 회사를 경쟁회사에 팔아버리려 한다. 그러나 부모님이 일구어낸 이 회사를 순순히 팔게 할 수는 없는 두 자매는 고전분투에 들어간다. 태어나 단 한번도 남에게 부탁해본 적 없는 그들이 회사를 살리기 위한 일이라면 두팔 걷어 붙이고 달려든다. 과연 그녀들의 노력이 성공의 열매를 맺을지…

Accepted (Pg-13, 코미디)
고등학교 졸업후 대학에 진학하는 당신. 그러나 지원서를 넣은 모든 대학에서 거부당한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영화 ‘Accepted’의 주인공 바틀비 게인즈가 유쾌한 해답을 찾아냈다. 그건 바로 내가 대학을 만들어 바로 입학하는 것. 이 말도 안되는 아이디어가 실현될 수 있는 건 바로 그의 주변에 그와 똑같은 일을 당한 친구들이 있었기 때문이다. 부모님께 실망을 시켜드릴 수 없는 그들의 착한(?) 마음씨가 이 엉뚱한 일에 동조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어차피 들통날 뻔한 거짓말에 결과가 걱정되지만, 그들의 순수한 동기를 알게된 가족들과 주변 사람들은 그들을 점점 인정하고 받아들이게 된다. 코미디 영화감독 스티브 핑크가 감독을 맡고 주인공에 저스틴 롱이 그의 친구역할로 요나 힐, 콜럼부스 쇼트 등이 열연해 코믹 영화의 맛을 더해준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