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노하우 전수 합니다


▲ 26일 기자회견 자리에서 선우국 아·태 스몰비즈니스 프로그램 디렉터가 이번 세미나의 목적과 의미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알베르토 알바라도 SBA LA지역본부장, 워싱턴뮤추얼 존 한 지역본부장, 선우국 디렉터, 스테이시 토다 웰스파고 홍보담당

‘Grow Your Business’

아시안 스몰 비즈니스 오너들을 위한 ‘제7회 아시안 스몰 비즈니스 엑스포’가 오는 30일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시아·태평양계 스몰 비즈니스 오너들을 위한 다양한 세미나는 물론 주·시·카운티 정부의 보조 프로그램, 은행들의 스몰 비즈니스 관련 상품 소개, 프렌차이즈 워크샵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 창업을 계획중이거나 비즈니스 노하우가 필요한 사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한인 사업자들을 위해서는 블루크로스의 ‘스몰비즈니스를 위한 건강보험’, 선벨트와 나라은행의 ‘프렌차이즈 워크샵’, 주 보건국의 ‘요식업소를 위한 위생법규’ 세미나가 한국어로 진행된다. 또한 스타벅스가 ‘마케팅과 세일즈를 통한 매출 증대’에 대해 세미나를 진행하게 되며, LA인근에 24개의 프렌차이즈를 더 열 계획인 7-11에서도 프렌차이즈 워크샵을 개최한다. 특히 IRS와 조세형평국(BOE)에서도 부스를 차려 세금과 관련된 문의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선우국 아시아·태평양 스몰비즈니스 프로그램 디렉터는 26일 기자회견을 통해 “LA 카운티에서 아시아계의 스몰비즈니스는 가장 빠르게 성공하고 있는 계층”이라며 “LA 인근의 스몰 비즈니스 오너라면 꼭 참석해볼 만한 가치가 있는 행사”라며 한인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이 행사는 오는 30일 다운타운의 옴니 호텔(250 S. Olive st., Los Angeles)에서 열리며 자세한 문의는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의 릭 김 비즈니스 담당 (213) 365-7400 내선 228로 하면 된다.

염승은 기자 / LA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