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색해물찜 맛 보세요

웰빙식 전통음식 전문점 ‘강릉집(대표 주하인)’이 연말연시 더블세일 이벤트를 연다.

‘강릉집’의 주하인 대표는 “지난 9월15일 오픈하면서 회무침 요리 코스와 함께 새롭게 개발한 메뉴 칠색해물찜코스 요리를 특별 할인 가격에 선보였는데 반응이 너무 뜨거워 오는 1월 10일까지 연장하면서 더블이란 말을 붙였다”고 설명했다. 이 기간 동안 대표 메뉴인 회무침 요리 코스를 9.95달러, 칠색해물찜 코스요리는 기존 가격인 1인당 16.95달러에서 12.95달러로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칠색해물찜’이란 낙지, 쭈꾸미, 홍합, 꽃게, 새우, 미더덕, 조개의 맛살 등 7가지 해물과 콩나물,양배추, 홍배추, 당근, 미나리, 부추,고추 등 7가지 야채를 넣어 만든 해물찜. 해물의 풍부하고 신선한 맛과 야채의 담백한 맛이 어우러져 미각을 자극한다.

4가지 웰빙요리에 후식으로 한방차가 제공되는 회무침코스요리는 첫번째 코스 들깨 미역국, 두번째 코스는 도미회무침 세번째는 웰빙국수 마지막으로 매운탕이 나온다. 또한 후식으로 나오는 18가지 한약재를 10시간동안 달여 만든 한방차는 겨울철 건강 보약으로 제격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칠색해물찜 코스 역시 들깨 미역국, 칠색해물찜, 옥수수면 사리볶음 마지막으로 한방차의 순서로 제공된다.

주하인 대표는  “일단 와서 맛을 봐야 미각이 살아나고 건강해지는 것을 느낀다. 맛이 오묘하다”는 말로 미식가의 입맛을 다시게 한다. “고급원료를 사용하기에 원가가 많이 들지만 그저 한인들이 건강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덧붙였다. 참고로 ‘강릉집’은 코리아타운 플라자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점심이나 저녁 시간에 늘 줄이 늘어서 있어 금세 눈에 띈다.

▶문의 (323)731-9770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