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티어내로우 골프장 여름 특별 이벤트

▲여름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는 위티어내로우골프장의 애나 안 이벤트 매니저.
 
ⓒ2010oreaheraldbiz.com

한인골퍼들도 많이 찾는 위티어내로우(Whitter Narrows Golf Course)이 여름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LA 다운타운에서 약 15분 거리 로즈미드 시에 자리한 위티어내로우은 가슴 시원하게 뚫린 넓은 페어웨이, 까다롭지 않은 그린, 그리고 그리 많지 않은 헤저드로 초보골퍼와 주말 골퍼 모두에게 편안함을 주는 골프장으로 유명하다.
 
또 총 38개 타석의 드라이빙 레인지는 거리가 약 300야드에 달한다. 특히 골프장내 카페테리아에는 한인들을 위한 육개장, 김치볶음밥, 카레라이스, 우동 등이 항시 준비되어 있다. 이처럼 한인들에게도 친숙한 위디어내로 골프장이 오는 7월15일부터 8월15일까지 한달동안 여름 스페셜 이벤트를 마련해 운영하게 된다. 이 골프장 운영팀에 이벤트 매니저로 새롭게 합류한 한인 애나 안씨가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모든 한인골프 동우회, 친목단체, 동창회, 교회 등의 골프토너먼트 행사 예약시, 위티어내로우에서 스페셜 런치박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모임 예약을 이 기간 내에 전화 또는 이메일로 해야 하며 모임은 1년으로 제한된다. 특히 위티어내로우에는 250명 규모의 뱅큇룸이 마련돼 있어 단체 세미나, 결혼식, 약혼식 등의 각종 행사를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하고 있으며 실내·외 준비된 부대시설은 한인들이 각종모임을 갖기에 최적의 조건을 가지고 있다.
 
또한 오는 13일에는 위티어내로우의 후원행사중 하나로 ‘데니스 월터스 골프쇼(The Dennis Walters Golf Show)’가 마련돼 있다. 이 이벤트는 어린 주니어 골퍼들의 교정레슨 전문가인 데니스 월터스가 직접 참가해 무료로 교정레슨 한다,
 
프로농구팀 LA 레이커스의 전설적인 스타플레이어인 제리 웨스트가 함께 참가해  직접 싸인한 농구공을 경매한다.
 
이 이벤트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예약은 The First Tee of Los Angeles Office(전화: 213-989-2115, 이메일 ivan@lajcc.org)로 하면 된다.
 
또 토너먼트, 행사, 레슨 관련 자세한 문의는 애나 안 이벤트 매니저(전화: 626-288-1044 Ext. 11, 이메일 aan@whittiernarrowsgc.com ) 또는 아이크 전 헤드프로(818-731-2378,  이메일 ichun@whittiernarrowsgc.com)에게 문의하면 친절하고 상세히 도움을 받을 수 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