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부 호텔 오픈

노부호텔 CUTTING
지난 4일 시저스 팰리스 호텔내에 오픈한 노부 호텔 개관식에서 요리사 노부 마츠히사(가운데 흰색 상의)와 영화배우 로버트 드 니로(왼쪽에서 네번째) 등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시저스 팰리스 호텔 안에 또 하나의 호텔이 생겼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식 요리사 노부 마츠히사의 이름을 딴 ‘노부 호텔 레스토랑&라운지(이하 노부 호텔)’가 지난 2월 4일 시저스 팰리스 호텔내 센추리온 타워에 오픈했다. 시저스 팰리스측과 요리사 노부, 할리웃 스타 로버트 드 니로 등이 합작 투자한 노부 호텔은 1만2천775스퀘어피트 규모의 레스토랑과 바, 부티끄 스타일의 181개 객실을 갖추고 있다. 세계 각국의 주요 도시에 레스토랑 체인을 갖고 있는 노부 요리사가 자신의 이름으로 호텔사업에 진출하기로 하고 지은 첫번째 호텔이다. 노부호텔에서는 투숙객이 별도의 체크인 카운터를 거치지 않고 곧바로 객실로 안내돼 직원이 아이패드로 모든 체크인 절차를 마쳐줄 뿐 아니라 아침식사부터 모든 룸서비스를 24시간 가동한다. 또한 예약손님에 한해 라스베가스 공항은 물론 LA까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말 객실요금은 299달러부터 시작한다.



◆…벨라지오 호텔에서는 중국의 국빈관인 다이오유타이(조어대·釣魚臺) 요리 특선 이벤트를 2월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저녁 7시 30분에 투스카니 키친(Tuscany Kitchen)에서 펼친다. 중국 베이징에서 다이오유타이의 수석 셰프인 하오 바올리가 이끄는 요리팀이 직접 와서 중국의 전통요리와 현대식 음식을 8가지 코스로 만들어 서비스한다. 하오 바올리 셰프는 세계 각국 1천여명의 지도자급 귀빈들을 접대한 베테랑이다.

AFGAN GIRL
베네시안 호텔 이매진 갤러리에서 열리는 <내셔널지오그래픽 걸작 사진 50선>에 전시되는 스티브 매커리의 사진 ‘아프간 걸’.
◆…베네시안 호텔의 이매진 갤러리에서는 2월 14일부터 내셔널 지오그래픽 걸작 사진 50선 전시회를 갖는다. 미국지리협회(내셔널 지오그래픽 협회)가 내는 월간 잡지인 내셔널 지오그래픽에 실린 사진 가운데 엄선된 50점의 걸작 사진 가운데에는 저명한 사진기자 스티브 매커리가 찍어 내셔널 지오그래픽 1985년 6월호 표지사진을 장식한 ‘아프간 걸’과 닉 니콜의 ‘제인 굿올과 침팬지’ , 토마스 애버크롬비의 미공개 메카 사진 등이 포함돼 있다. 사진과 관련된 이야기와 사진기자및 작가들의 뒷얘기를 들려주는 다큐멘터리 비디오도 감상할 수 있다. 입장료는 성인 $18. 시니어및 군인과 로컬 학생은 각 $12. 12살 이하 어린이는 성인 유료 입장객과 동반하면 무료다.개관시간은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티켓 판매 마감시간은 오후 6시.▶문의전화: 702-414-9000/866-641-7469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라스 베가스에서 장기공연 계약을 곧 마무리할 것으로 알려졌다. 스피어스는 조만간 라스베가스 스트립에 위치한 한 카지노 호텔과 거액의 출연료가 걸린 장기 상설 공연 출연계약을 매듭짓게 될 것이라고 ABC,유에스에이 투데이 등 매체들이 최근 일제히 전했다.스피어스는 지난 2011년 세계 각국을 순회하며 ‘팜므파탈 투어’라는 이름으로 79차례의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작년에도 ‘The X Factor’라는 타이틀의 콘서트로 1500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britney-spears






◆…일년 중 가장 바쁜 봄철을 앞두고 총 8만여명의 직원을 새로 채용할 계획인 홈디포가 라스베가스 지역 매장에서 일할 직원 600명을 채용하고 있다. 베가스 지역 홈디포 직원은 풀타임과 파트 타임 모두 가능하며 온라인(careers.homedepot.com)으로 지원할 수 있다. 홈디포는 미국내에만 2256개 매장을 갖고 있는 건축자재및 생활용품 종합 체인기업으로 2011회계연도에만 총 매출 704억달러에 영업이익 39억달러를 기록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