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가정애(愛)달 5월 사랑 이벤트

정관장

정관장이 ‘가정애(愛)달 5월 사랑 이벤트’를 펼친다.

명품 홍삼 브랜드 정관장이 가정의 달 선물로 안성맞춤인 정관장 성인/자녀용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품 증정행사를 다음달 12일까지 펼친다

정관장은 5월 12일까지 성인용 보약제품 중 홍삼톤 마일드, 홍삼톤 골드, 중년남성의 활력을 위한 홍천웅, 그리고 여성의 갱년기 장애 완화를 위한 화애락본 등 4개 제품, 자녀용 제품 중 만3-5세 어린이를 위한 홍이장군 양아록, 만 5-9세 어린이를 위한 홍이장군, 만 9-13세 어린이를 위한 홍이장군 올튼 그리고 중, 고, 대학수험생을 위한 아이패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휴대가 간편한 ‘홍삼정 캡슐 골드(60g)’나 정관장 베스트 셀러 ‘홍삼정(30g)’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전했다. 또 300불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홍삼이 함유된 화장품인 동인비 체험키트 또는 홍삼차 100포를 증정할 계획이다.

정관장이 미국에 선보이는 홍삼 화장품 동인비:초 라인은 정관장 6년근 홍삼을 고순도, 고함량으로 최적화시켜 피부 자체를 건강하게 해주는 기본라인으로 ‘수, 함, 유액, 에센스, 크림, 오일’등 6개 제품이 있다. 특히 동인비초 라인에는 홍삼 10뿌리에서 단 1방울만이 얻어지는 홍삼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개선 효과가 탁월하다는 평가로 제품 런칭을 기념해 중장년 여성을 위한 ‘화애락 본’ 제품 구입시 동인비초 체험키트 2종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한편 이번 행사는 미주 전역 38개의 정관장 브랜드 스토어 및 지정 판매처에서 진행된다.

▲문의: 877-999-2304 혹은 웹사이트 www.kgcus.com

최한승 기자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