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들’ 쪽잠 이어 스포일러 공개 “조폭 드라마?”

‘상속자들’ 쪽잠 투혼 이어 스포일러 공개

[헤럴드생생뉴스]‘상속자들’ 쪽잠 투혼 현장이 공개된데 이어 스포 사진이 공개됐다.

이민호와 김우빈은 27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극본 김은숙/연출 강신효) 15회 분에서 각각 보디가드를 대동한 채 날선 대립을 펼쳐낼 예정이다.

극중 의문의 사나이들에게 둘러싸인 김탄(이민호 분)과 그런 탄을 만나기 위해 최영도(김우빈 분)가 보디가드들을 거느리고 직접 찾아간다. 강렬한 눈빛으로 보디가드들을 바라보는 영도와 황급히 어디론가 향하는 탄의 모습이 차은상(박신혜 분)을 둘러싼 채 치밀하게 점화되는 격정적인 삼각 로맨스 접전을 예고했다.

[사진 제공=화앤담픽처스]

이민호와 김우빈의 의아한 맞대면 장면은 지난 22일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한 리조트 앞에서 이뤄졌다. 극중 보디가드들을 등 뒤에 거느린 채 분노서린 얼굴을 보이는 탄의 모습에 이어 영도가 더 많은 수의 경호원들을 이끌고 등장해 서슬 퍼런 눈빛을 발산하는 장면의 촬영이 진행된 것.

극중 탄과 치열한 대립각을 세워왔던 여태까지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영도의 모습을 액션본능 100%의 리얼 연기로 생생하게 선보인 것. 지켜보던 스태프들은 “진정한 상남자들의 본능적인 질주, 영화 속 한 장면 같네”라며 환호를 보냈다는 귀띔이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이민호와 김우빈이 이번에 선보일 대립 장면은 안방극장에 또 다른 설렘을 안겨줄 것”이라며 “‘상속자들’의 상남자 두 사람이 앞으로 더욱 격정적으로 질주할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