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루시, 더 넓어진 새로운 전기 프라이팬 Gourmet Siz..

조지루시-EA-DCC10-Beauty-Shot

생활가전 전문기업 조지루시(www.zojirushi.com)가 새로운 전기 프라이팬 ‘Gourmet Sizzler® (EA-DCC10)’를 출시한다.

조지루시의 신제품의 불판은 기존 모델보다 50% 더 넓어졌으며 세라믹 코팅과 강화된 티타늄 코팅으로 음식이 잘 눌러붙지 않으며 세척이 용이하다. 넓어진 불판으로 전이나 부침개와 같은 명절 요리, 스테이크, 팬케이크 등의 다양한 요리를 프라이팬 대신 손쉽게 만들 수 있다. 또한 음식이 골고루 익혀지도록 하며, 편리한 뚜껑이 요리 시간을 줄여준다.

안전을 고려한 새로운 Gourmet Sizzler는 제대로 설치되지 않으면 가열되지 않도록 설계되었다. 내열 손잡이는 안전하고 쉬운 운반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불판이 본체보다 안쪽으로 낮게 안착되도록 디자인되어 사용자가 데일 위험으로부터 보호한다. 논스틱 재질로 제작되었으며, 쉽게 분리해 본체와 그릴판을 물에 담궈 세척할 수 있다. 편리한 스테인리스 주걱과 폭 찹, 블루베리 통밀 팬케이크 요리법을 포함한 맛있는 요리법이 들은 설명서가 부속품으로 제공된다. 이 제품은 1년 간의 부품과 수리 보증을 제공한다.

어느 주방에서나 환영받는 Gourmet Sizzler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165달러.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