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 보청기,연말 맞아행복한 혜택 가득!

국내 보청기 제조 및 유통 업체 딜라이트㈜가연말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총3가지로 푸짐하고 행복한 이벤트가 가득하다.

첫 번째 이벤트는 ‘12월 행복한 혜택’으로 12월 14일(토)부터 12월 25일(수)까지 딜라이트 보청기를 구입하는 고객분들에게 주어지는 특별 서비스 혜택이다. 특별 혜택으로는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딜라이트 보청기를 사용하는 동안 배터리와 습기제저기를 평생 무료로 제공하는 것과 프리미엄 채널 구입 시 무상 AS 기간을 1년 연장하여 총 2년을 적용해주는 등의 혜택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알뜰한 더블할인 이벤트’로2채널 맞춤형 1 1 구매 시 나머지 한쪽에 25% 할인을 적용하고, 4채널 맞춤형 1 1 구매 시 나머지 한쪽에 50%할인을 적용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이다. 본 행사는 12월 18일(수)부터 12월 28일(토)까지만 진행되며, 알뜰 구매를 원하는 고객 분들을 위해 기획된 행사로 현재 딜라이트 보청기 구매 시 12개월까지 신용카드 무이자할부도 가능하기 때문에 보청기 구매에 대한 부담은 더욱 낮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세 번째 이벤트는 ‘연말 고객감사 이벤트’로 2013년 딜라이트 보청기 제품 중 가장 사랑 받은 제품에 할인을 적용해주는 행사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2일(월)부터 12월 31일(화)까지 30일간 진행되며 딜라이트 보청기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가음 8채널 1 1 구매 시 나머지 한쪽에 30%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현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인 딜라이트 보청기 직영점에 방문하면 무료로 자세한 상담 및 청력검사가 가능하며, 보청기 샘플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방문이 가능하다. 현재딜라이트 보청기 직영점은 영등포, 강북, 강동, 강남 서울 지역과 인천, 부천, 분당, 수원,일산 수도권 지역을 포함해 부산, 대구, 울산, 대전, 광주, 원주에 전국 15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딜라이트 보청기는 사회의 난청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창업하여 기술적 혁신과, 유통구조 개선을 통해 품질을 높이면서도 기존 시장가 대비 50~70%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보청기를 공급하여 난청인들의접근성을 크게 향상 시켜왔다. 실제로 딜라이트의 2채널 표준형 보청기 가격은 기초생활 수급자인 청각장애인이 보건복지부로부터 지원받는 금액인 34만원이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객 분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욱 푸짐하고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연말을 맞아 부모님 효도 선물로 보청기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분들에게 현재 진행 중인 딜라이트 이벤트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