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추천] 갑오년 새해맞이 20~30대 피부트러블관리를 위한 스킨로션 공개!

2014년 갑오년 새해를 맞이하여 그 동안 여드름, 각질, 피지 등 피부 문제로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이 겨울철 민감성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겨울철의 매서운 바람과 내부의 히터나 온풍기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기미나 잡티, 여드름 등 많은 피부트러블을 야기 시킨다. 따라서 겨울철 피부트러블 관리의 핵심은 충분한 수분과 영양 공급이다.

겨울에는 특히 피부 수분 함량이 10%이상 많이 감소되기 때문에 피부의 기능이 저하되어 피부손상이 쉽게 찾아온다. 20대 여성과 남성들, 30대 남자와 여자들에게는 특히 세심한 관심이 필요하기 때문에 여드름이나, 기미, 잡티, 피지 없는 피부를 위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화장품의 선택이 중요하다. 힐링이 대세로 떠오른 요즘, 천연 성분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천연화장품 역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여드름 없애는 노하우로써 자신의 피부에 맞는 알맞은 화장품의 선택과 피부 관리를 통해 20대, 30대에 좋은 민감성 피부 관리를 위한 여드름에 좋은 여드름피부 사용적합 천연화장품과 스킨로션 및 활용법을 소개한다.

<28레미디 밸런싱토너 & 포맨>

건조한 겨울철 수분 및 트러블관리를 위한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이 적합한 저자극 천연화장품 스킨케어 낫츠(www.nots.kr)28레미디 밸런싱 토너(스킨)는 여성용과 남자/남성용 스킨인 포맨으로 나누어져 있다.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아쿠아포린 활성화 성분 노팔선인장 추출물이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과잉피지조절(코피지제거) 및 화이트닝/안티링클 이펙트(주름없애는법)로 민감해진 피부에 특히 효과가 좋다. 또한 10대 슈퍼푸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28레미디 모이스춰라이저 & 포맨>

스킨사용 후 로션으로 낫츠의 28레미디 모이스춰라이저(로션)를 추천한다. 여성용은 낮에 사용하는 데이와 밤에 사용하는 나이트로 구분되어 있으며, 남성용은 하나의 남자로션으로 사용한다. 낮과 밤의 생활패턴이 다르듯, 피부 또한 생리활성 정도가 시간대에 따라 다르게 일어난다. 기능성화장품은 언제 바르느냐에 따라 피부 본래의 기능을 배가시키며 효과가 달라질 수 있다. 낫츠의 28레미디 모이스춰라이저는 유해환경 및 스트레스 등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해 주는데 효과적이다.
완벽한 피부 상태는 유, 수분 밸런스를 균형있게 유지하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건강한 피부환경을 유지하기 위한 여드름 없애는 노하우는 여드름 사용 적합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의 유, 수분밸런스 유지가 중요한 이유는 수분함유량에 따라 피부 나이가 젊어지고 늙어지며 이런 수분을 빠져나가지 않도록 도와주는 것이 피부 속 유분이다. 따라서 피부 속 유, 수분밸런스가 맞지 않으면 유효 성분이 피부 표면에 겉돌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는 것이다. 환절기 저자극 천연화장품 스킨로션을 통해 꾸준한 관리를 한다면 피부트러블 없는 깨끗한 피부를 유지 할 수 있다.

<수분크림, 미백에센스>

여드름 및 트러블피부에 효과적인 여드름피부 사용적합 인증 화장품인 낫츠 28레미디 제품과 별도로 화이트닝 및 미백을 위한 미백화장품 화이트루미네어(미백플루이드, 미백에센스, 화이트닝크림)와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주는 수분 전용화장품 아쿠아베리어(수분소프너, 레벨업 수분크림) 라인으로 20대, 30대의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줄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