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협회, 2014년 정책자금 및 R&D 지원정책 설명회 개최

[헤럴드경제=이슬기 기자] 이노비즈협회(회장 성명기)는 이노비즈 인증기업을 대상으로 10일 오후 한국지식재산센터 국제회의실에서 제1차 ‘2014년도 분야별 중소기업 지원정책 설명회’를 연다고 밝혔다.

제2차 설명회는 오는 17일 한국과학기술회관 중회의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1차 설명회에서는 ▷2014년도 중소기업 정책자금 활용(중소기업진흥공단) ▷2014년도 기술보증기금 지원제도 활용(기술보증기금) 등 정책자금 활용방법에 대한 안내가 이뤄진다.

2차 설명회에서는 ▷2014년도 중소기업 R&D 사업(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2014년도 구매조건부 신제품개발사업, 민관공동투자기술개발사업(대중소기업협력재단) ▷2014년도 산학연협력기술개발사업(한국산학연협회) 등 R&D 분야에 대해 각 기관 실무담당자가 나서 구체적인 활용 방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박성훈 이노비즈협회 상근부회장은 “관련 지원 내용을 알지 못해 기회를 활용하지 못하는 중소기업이 많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정부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시책을 잘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설명회장에는 각 사업과 관련된 분야별 상담 부스를 설치, 필요한 기업들이 개별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설명회에는 각 회당 이노비즈기업인 100명이 선착순으로 무료참가할 수 있다. 세부사항은 이노비즈협회 홈페이지(innobiz.or.kr)에서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yesyep@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