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패드 하나로 한국 TV방송 실시간 라이브 무료 시청!

TV패드 하나로 한국 TV방송 실시간 라이브 무료 시청!한번 구입으로 월 사용료 없이 실시간 시청!

2014년 빅4 스포츠경기. 실시간 한국어 방송으로 즐긴다!

현재 한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한국 TV방송 프로그램을 실시간 라이브로 시청할수 있는 TV패드가 화제다.

TV패드는 드라마, 예능, 오락, 시사교양, 뉴스, 종교, 요리, 영화, 어린이, 스포츠 채널까지 실시간 라이브 시청이 가능하고 다시보기 기능을 통해 지난 방송 시청도 가능하다. 컴퓨터를 키고 인터넷에 굳이 들어가지 않아도 리모콘 조작만으로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볼수 있다.

이미 LA, 뉴욕, 시카고 등 미국내 한인거주 지역 뿐만 아니라 전세계 200만 고객이 그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TV패드는 한국의 21개 지상파 채널을 라이브로 시청할수 있으며 인터넷만 연결되면 전세계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구입비용만 내면 월사용료, 임대료, 가입비가 무료다. 월 비용을 내야하는 케이블TV나 위성방송에 비하면 하루라도 빨리 설치하는 것이 통신비를 줄일수 기회라고 볼수 있다.

일반 TV와 같은 리모콘 조작으로 간편하게 프로그램을 시청할수 있으며 어린이나 어르신들도 어렵지 않게 시청할수 있다.

특히 올해는 2월 소치 동계올림픽, 4월 메이저리그 개막, 6월 브라질 월드컵, 10월 인천 아시안게임 까지 스포츠 경기가 핫이슈다. 한국방송을 라이브로 볼수 있고, 무엇보다 한국 해설위원의 중계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지난 방송 역시 계속해서 업로드 되기 때문에 다시보기 기능을 통해 모든 방송을 한국어 방송으로 볼수 있다. 또한 류현진, 추신수의 경기를 한국어 해설 방송으로 언제든지 시청할수 있다.

한가지 유의해야 할 것은 반드시 인터넷 기반 환경에서만 사용가능하며 인터넷 속도나 TV기종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는 있으나 화질은 안정적인 편이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