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솜리조트 1천만원대 스파회원권 23일부터 롯데홈쇼핑 단독 방송 론칭

-4천만원대 리조트 회원권이 1천만원대?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수천 만원 대의 회원이 아니면 이용할 수 없는 곳으로 유명한 리솜리조트가 1천만원 대의 스파회원권을 론칭한다.

충남 안면도 리솜오션캐슬로부터 덕산 리솜스파캐슬, 충북 제천 리솜포레스트에 이르기까지 리조트별 특색 있는 테마형 스파로 업계의 레저판도 마저 바꿔가고 있는 리솜리조트는 3곳의 리조트 스파를 365일 연중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스파회원권인 ‘리솜스파클럽’을 최근 출시했다.

또한 창립 초기부터 지금까지 오직 회원만 이용할 수 있는 리조트 객실을 주 중에 한해 연 13박 특별가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부가돼 그 동안 고가의 분양가가 부담되었던 많은 고객들에게 기회가 열리게 됐다.


리솜리조트는 그 동안 놀이형, 숙박형이 중심이었던 리조트의 판도를 바꾸어 휴양과 건강, 문화와 힐링 등 차별화 된 리조트 컨셉을 선보여 온 고급리조트로 지난해 그랜드 오픈한 리솜포레스트는 친환경 힐링리조트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선보여 가장 핫한 리조트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 출시한 리솜스파클럽 또한 힐링에 초점을 둔 상품으로 특징은 주 중에 강하다는 점이다. 사실 주말에 집중되는 여행패턴으로는 제대로 쉬거나 힐링을 할 수 없는 게 현실이다. 교통체증도, 북적이는 인파도 없는 한적한 주 중을 이용해 여유롭고 건강한 리조트 스파여행을 큰 혜택으로 누릴 수 있으며 체계적이고 다양한 회원 전용 힐링프로그램, 건강식 힐링푸드, 스파컨설팅 등도 받을 수 있다.

특히 만기 이후에는 보증금이 반환되는 1천 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스파 무료 등 특별한 혜택 때문에 자영업, 전문직, 서비스업 종사자들에게 인기이며 아내를 위한 특별한 기념선물,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5년 만기 회원권의 경우 싱글형 1150만원부터 패밀리형 1600만원까지로 만기 후 입회보증금은 반환되는데 오는 23일에는 롯데홈쇼핑을 통해서 10년 만기 입회금이 100% 전액 반환되는 신규 상품을 론칭 방송한다. 이용 혜택은 5년 만기 상품과 동일하며 회원권 가격은 1500만원부터 1950만원까지다. 홈쇼핑 방송 중 상담계약 고객에게는 명품지갑 및 주중 리조트 무료숙박권 등 특별한 추가혜택이 주어진다.

첫 방송 기념으로 통 큰 경품도 있다. 상담예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리솜스파클럽 1150만원 상당의 5년 만기 회원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것. 롯데홈쇼핑 단독 론칭 첫 방송시간은 23일 밤 23시 50분. 문의 (02)5989-114. 웹사이트: www.resomspaclub.com

suntopia@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