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개념 음악토크쇼 ‘음악쇼’, 5MC 첫 공개…”진정성 보여줄 것”

  • 신(新)개념 음악 토크쇼 KBS2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음악쇼’가 ‘여동(여우들의 동영상)’이라는 타이틀의 티저 예고편으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데 이어 이번에는 파란색의 ‘남동(남자들의 동영상)’이라는 타이틀로 5MC의 소감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음악쇼’ 측은 공식 유튜브와 KBS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두…
Print Friendly

新개념 음악토크쇼 ‘음악쇼’, 5MC 첫 공개…”진정성 보여줄 것”

신(新)개념 음악 토크쇼 KBS2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음악쇼’가 ‘여동(여우들의 동영상)’이라는 타이틀의 티저 예고편으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데 이어 이번에는 파란색의 ‘남동(남자들의 동영상)’이라는 타이틀로 5MC의 소감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음악쇼’ 측은 공식 유튜브와 KBS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두 번째 티저 예고편 ‘남동’을 공개했다. 천재적 음악성에 타고난 입담까지 ‘최강 뮤지션 군단’으로 캐스팅 당시부터 주목 받았던 ‘음악쇼’의 다섯 MC 유희열, 윤종신, 이적, 유세윤, 샤이니 종현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2차 티저 예고편에는 파란 바탕화면의 ‘남동(남자들의 동영상)’이라는 타이틀과 더불어 KBS 신관 회의실에 둘러앉아 수다 삼매경에 빠진 다섯 MC의 모습이 담겨있다.

유희열은 ‘음악쇼’와 관련해 “‘회의 당시 음악에 관련된 프로그램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지난해 초부터 나온 얘기다. 제작진이 반년 동안 준비했더라”고 밝혔고 제일 마지막으로 합류하게 된 종현은 “맨 처음 매니저에게 캐스팅 얘기를 들었을 때 정말 놀랐다”고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윤종신은 ‘음악쇼’의 방향성에 대해 “우리가 모인 것만으로 수위가 높을 거라 생각하지만 그건 아니다”라고 밝혔다. 유희열은 또 “음악이라는 단어가 들어가서 민감했다. 뭘 어떻게 해야 될지 고민을 많이 했다”고 속내를 전하는 등 ‘음악쇼’를 결성하게 된 계기부터 뮤지션으로서 이를 승낙하기까지의 우여곡절을 낱낱이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그뿐만 아니라 ‘음악쇼’를 하게 된 각오에 대해서 유희열은 “이번 멤버들과 이야기가 하고 싶다. 음악이 아니어도 다양한 이야기가 나올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고, 윤종신 역시 “음악을 열심히 갖고 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적은 “왁자지껄 놀다가도 음악이 멋지고 소중한 것이라는 걸 보여주겠다”고 피력, 다섯 MC들이 선보일 환상의 호흡과 함께 어떤 식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지 기대감을 높였다.

‘음악쇼’ 제작진은 “‘음악쇼’에 대한 궁금증을 만들었던 지난 1차 티저 예고편과는 달리 이번 2차 티저 예고편은 ‘음악쇼’를 이끌 다섯 MC들의 속내와 각오를 가감 없이 담았다”면서 “다섯 MC가 음악이라는 소재를 얼마나 맛깔스럽게 갖고 놀 것인지 지금껏 보지 못한 색다른 스타일의 음악 토크쇼를 만나게 될 것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신개념 음악 토크쇼 ‘음악쇼’는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최신 핫 이슈를 MC들만의 음악적 감성으로 유쾌하게 풀어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유희열, 윤종신, 이적, 유세윤, 샤이니 종현이 진행자로 나서며 오는 31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