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치과병원 ‘열린옷장 열린마음 바자회’ 성료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네모치과병원 전 지점(강남점ㆍ명동점ㆍ홍대점)이 주최한 ‘열린 옷장 열린 마음’ 자선 바자회가 성황리에 끝났다.

23일 오후 7시 강남역 힐링 616카페에서 진행된 제2회 ‘열린옷장 열린마음’ 바자회는 제1회 치아사랑 캠페인에 이어 훈훈한 온정을 나누려는 사람들로 발디딜틈이 없었다.

100여 명의 참석자들이 모인 이번 바자회는 네모치과병원 전 의료진과 고객들이 준비한 기부 물품과 세계적인 여행가방 전문업체 쌤소나이트, 패션잡지 코스모폴리탄,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 네이버,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 스피드덴탈, 덴티움, 라이한바, 더그아웃, 제우메디컬, 뷰티야놀자, 메트로덴, 이음코스메틱 등 각 기업에서 기부에 동참하며 좋은 뜻을 함께 전했다. 


또한 장미여관 육중완씨 등 셀러브리티가 기증한 개인 애장품 판매가 함께 진행돼 바자회 참석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번 바자회는 기존 바자회와 다른 이색 볼거리와 이벤트가 준비되어 나누는 기쁨과 함께 참여하는 즐거움을 더했다.

바자회 중간중간 화려한 칵테일 쇼와 다트게임, 행운권 추첨, 알뜰 자선 경매 등 각종 이벤트가 이루어져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 중 알뜰 자선 경매는 작은 금액을 시작으로 점차 액수가 늘어가며 바자회 분위기를 더욱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또한 이벤트 참석자에 한해 화장품, 식사권 등 소정의 상품이 증정됐다.

네모치과병원 최용석 대표 원장은 “좋은 취지를 함께 나누고자 했던 분들의 도움을 받아 뜻 깊은 바자회를 개최하게 됐다. 성공리에 마무리 되어 기쁘고 감사할 따름이다”라며 “마치 축제와 같은 함께 참여하는 바자회가 진행되어 웃음꽃이 가득했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도움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모인 자선 바자회의 수익금 전액과 기증된 물품은 아름다운재단 및 대학생 무료 교과서 보급기금에 기부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