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어난 모공과 여드름흉터는 셀라스로 해결

여드름흉터의 근본적인 원인은 그대로 방치해둔다거나 무리하게 여드름을 짜내는 경우 등으로 인해 피부트러블과 늘어진 모공이 발생할 수가 있다. 이 여드름흉터는 자연적으로 치료되기 힘들 기 때문에 집에서 아무리 관리해봐도 회복 속도가 매우 느리고 효과가 아주 미미하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오기란 어렵다.

깨끗하고 잡티 없는 하얀 피부를 가지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있다. 하지만 이러한 피부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평소에 지속적으로 피부에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야 깨끗한 피부를 가질 수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겨울철에도 충분한 수분 공급이 필요하다. 피부의 보습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피부 세포의 재생 능력이 떨어져 탄력이 줄고 모공이 넓어지기가 쉬워진다.

더불어 기미, 주근깨 등이 생기기 때문에 평소 자외선 차단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이와 같은 피부 관리법은 투자하는 시간보다 효과가 떨어지기 때문에 단기간에 큰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치료가 효과적이다.

여드름흉터, 모공, 주근깨, 기미, 검버섯 등 대부분의 피부질환 치료가 가능한 ‘셀라스’는 시술 시 통증이 적고 노화 된 피부에도 효과가 좋은 시술로 알려져 있다.

강남 아이유클리닉의 오종탁 원장은 “셀라스는 기존의 레이저로 접근이 어려운 부위도 세밀한 시술이 가능하며, 피부 속 콜라겐 활성화를 통해 새로운 조직의 형성을 만들어내어 빠른 재생 및 미백을 유도한다”고 설명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