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뿌까와 함께하는 설맞이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김상일(대구) 기자] 대구은행이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월 14일까지 ‘뿌까와 함께하는 설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구은행은 이번 이벤트가 설 명절을 맞아 예금신규가입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설맞이 기념 이벤트로 뿌까캐릭터통장 발급고객 및 평생저축 꿈나무형, DGB자유적금, DGB행복파트너예금, Rich지수연동예금을 신규로 가입한 고객이 대상이라고 27일 밝혔다.

1등 1명 삼성 갤럭시 탭 3 키즈, 2등 5명 백화점 상품권, 3등 20명 뿌까봉제인형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당첨자는 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 게재 및 유선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대구은행은 뿌까캐릭터통장이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인 뿌까(PUCCA)를 이용한 캐릭터통장으로 연령에 관계없이 귀여운 캐릭터를 통장으로 소장하고 싶은 고객들이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을 가입할 때 발급신청이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이어 평생저축 꿈나무형은 저축습관을 기르는 어린이에게 DGB자유적금은 자투리 돈을 저축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유익하다고 전했다.

또 DGB행복파트너예금은 목돈을 예치하고 매달 연금처럼 수령하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Rich지수연동예금은 원금은 안전하게 지키면서 주가지수의 움직임에 따라 추가적인 수익을 기대할 경우 적합한 상품이라고 강조했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구정 설 연휴를 맞아 경품추첨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에 고객들의 많은 성원을 바란다”며 “희망찬 새해는 대구은행 예금상품으로 새로운 저축목표도 세우고 기쁜 경품 혜택도 함께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