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코스닥> 슈프리마, 출입통제 단말기 ‘바이오엔트리W’ 새 버전 출시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바이오인식기업 슈프리마(대표 이재원)는 옥외용 출입통제단말기 ‘바이오엔트리W’<사진>의 새 버전을 27일 출시했다.

이는 IP기반의 차세대 출입통제단말기로, IP65 인증의 방수ㆍ방진 구조는 물론 IK08 인증의 반달-프루프(파괴방지) 설계를 기반으로 PoE(Power over Ethernet) 방식의 전원 공급과 TCP/IP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지문 및 RF카드 겸용 제품이다.

슈프리마는 HID글로벌 사와 협력을 통해 HID의 스마트 보안카드인 ‘iCLASS SE’를 지원하도록 새 버전을 업그레이드했다. iCLASS SE카드는 HID의 iCLASS, Prox는 물론, MIFARE/DESFire 등 프로토콜기술 상에서 높은 보안성을 갖춘 SIO크리덴셜로서 출입보안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또 신규 버전은 일본시장을 중심으로 보편화된 FeliCa IC카드 지원 성능이 대폭 강화돼 인증속도를 높이고 인증오류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슈프리마는 소개했다.

이재원 슈프리마 대표는 “HID Global과 제휴를 통해 바이오인식 출입통제 및 분야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굳힐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