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해명, “소녀시대 써니 밀쳤다?” 그건 써니가 …

[헤럴드생생뉴스]크레용팝 측이 소녀시대 써니를 밀쳤다는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26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크레용팝, 대선배인 소녀시대 밀쳐”라는 제목으로 영상과 글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지난 23일 진행된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시상식 엔딩 장면으로 출연 가수들이 한 자리에 나와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들은 이 장면에서 크레용팝 웨이가 가요계 선배인 소녀시대 써니를 밀었다고 주장해 파문을 일으켰다.

논란이 게세지자 크레용팝 소속사 측은 해명에 나섰다.

크레용팝의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저녁 OSEN과의 통화에서 “영상을 보면 엘린이 오른쪽에 웨이가 왼쪽에 서 있다. 웨이가 왼쪽 팔을 잡고 자기 쪽으로 당긴다. 그 타이밍과 동시에 써니가 앞으로 몸이 나간거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카메라로 볼 때는 웨이가 써니의 등을 민 것처럼 나왔는데 신체 접촉이 아예 없었다”며 “멤버들도 답답해 한다. 왜 자꾸 이런 논란이 일어나는지 모르겠다”라고 답답한 심정을 드러냈다.


크레용팝 해명을 접한 네티즌들은 “크레용팝 해명까지 했네” , “크레용팝 해명까지 했는데 이제 그만 구설수에 올랐으면 좋겠다” , “얼핏보면 밀친것도 같은데” , “설마 선배를 밀치겠어?” , “크레용팝, 말도 많고 탈도 많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