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과학, ‘슈가 인덱스도마’ ‘유리무선주전자’ 출시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친환경 주방라인 ‘슈가 인덱스도마’와 ‘유리무선주전자’ 2종<사진>을 27일 새로 선보였다. 

슈가 인덱스도마는 위생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요리하는 즐거움을 더한 게 특징. 도마는 주방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주방도구지만 위생관리가 힘들어 세균 번식 등 청결문제가 중요하다. 이 제품은 사탕수수소재(바이오 폴리에틸렌)로 만들어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며, 도마와 케이스 전체가 개방돼 있어 통풍과 건조가 쉬워 세균번식의 걱정이 없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또 어류, 육류, 채소, 김치 등 식재료에 맞게 구분해 사용할 수 있도록 4개가 한 묶음으로 구성돼 있다. 이 때문에 서로 다른 식재료 고유의 불쾌한 냄새가 배지 않아 요리의 맛을 더욱 살릴 수 있다고 한경희 측은 덧붙였다. 가격은 12만9000원.

한경희 유리무선주전자는 외관 전체가 내열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환경호르몬의 검출이 없는 제품. 단추를 눌러야 손잡이가 튀어나오는 안전뚜껑으로 개폐시 물튐을 막고, 뚜껑 전체가 완전히 개방되므로 주전자 내부의 세척이 간편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투명한 본체는 물이 끓는 상태를 직접 확인 가능하고,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인테리어소품 역할도 톡톡히 한다고. 가격은 7만9000원.

freiheit@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