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 정력보조제 7일간 무료체험 먹어보니

원광대학교 기업부설연구소(총장 정세현)와 한국전통의학연구소(금경수 교수)가 전통식물성 성분으로 부부관계에 고개 숙인 남성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줄 제품을 출시했다. 이름은 천보9988

‘천보9988’은 부산대 의대 비뇨기과 박남철 교수를 포함해 신경외과, 식품영양학과 등 43명의 박사와 전문연구원 그리고 박대식 발효명인의 발효비법을 더해 탄생됐다.

주성분은 남성의 정력제로 불리는 5가지다. 산수유, 복분자, 구기자, 오미자, 토사자등 전통식물성 핵심성분 5종이 들어간 남성복합제품으로 효능효과가 탁월하다는 것이 박남철교수의 말이다.

또 개발에 참여한 가톨릭대 신경외과 전상수 교수는 “천보9988은 스트레스와 피로에 지친 남성들에게 원기를 회복시켜 부부관계 개선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력을 불어 넣어주고 식물성 성분으로 부작용이 없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요즘처럼 경기가 어려울수록 부부관계는 더욱 중요하다고 전문가는 말한다. 부부관계를 지속적으로 서로가 만족해하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천보9988’은 확실한 효과를 앞세워 7일간 먹어보고 효과가 없으면 100% 환불해주는 환불보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주문신청은 고려생활건강(www.korcare.co.kr)하면 된다. 전화신청 1688-3783

▶천보9988 환불보장 체험신청 바로하기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