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하 박찬숙 ‘가상재혼’ , 키 차이가 무려…

[헤럴드생생뉴스]배우 이영하와 농구선수 출신 박찬숙이 ‘님과 함께’를 통해 가상 재혼 부부가 된다.

27일 서울 중구 순화동 호암아트홀에서는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재혼 미리보기-님과 함께’(이하 ‘님과 함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님과 함께’는 각각 이혼 및 사별의 아픔을 간직한 두 쌍의 연예인 커플의 결혼과는 또 다른 재혼 생활의 모든 것을 리얼하게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임현식-박원숙, 이영하-박찬숙이 재혼 부부로 출연한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이영하는 “이미숙 씨나 유지인 씨, 또는 첼리스트, 바이올리니스트 같은 뮤지션과 함께할 줄 알았는데 박찬숙 씨를 만나게 돼 놀랐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녹화를 진행하며 박찬숙 씨에게서 새로운 것들을 많이 배우고 있다. 예능이지만 진실에 가깝게 즐겁게 녹화하고 있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박찬숙은 이영하와 가상재혼에 대해 “연기자 지망생인 딸 서효명이 이영하를 무척 좋아했다. 아들도 굉장히 좋아했다”고 전했다.

누리꾼들은 “이영하 박찬숙 가상재혼? 이건 어째 예능같지가 않네", ”이영하 박찬숙 가상재혼? 우결 비슷?“, ”이영하 박찬숙, 키 차이 어마어마하네" ,“ 이영하 박찬숙, 기대할께요 ”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현식-박원숙, 이영하-박찬숙 커플의 가상 재혼 생활을 볼 수 있는 ‘님과 함께’는 이날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