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이니, ‘식샤를 합시다’ OST ‘이러지마’ 발표‥발랄 매력 UP

가수 혜이니가 독특한 매력이 담긴 드라마 OST를 발표해 이슈가 되고 있다.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OST ‘이러지마’는 혜이니가 가진 발랄하고 독특한 목소리에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노래이다.

특히 ‘악플게임’, ‘고삼이 집나갔다’ 등의 웹툰을 그린 인기 만화가 홍승표가 작사를 맡아 독특하면서도 공감 가는 가사를 탄생시켰다. 여기에 최근 JTBC 미니시리즈 ‘그녀의 신화’ OST ‘사랑해’, KBS ‘사랑과 전쟁’ OST ‘사랑한다 말하지마’ 등에 참여한 인디밴드 ‘화이팅 대디’ 리더 심재웅이 작곡해 음악성을 높였다.


혜이니는 ‘이러지마’를 통해 ‘OST계의 여왕’ 백지영을 잇는 신예 OST 가수로 발돋움할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는 배우 이수경과 가수 윤두준이 출연해 직장인들의 애환과 좌충우돌 로맨스를 음식을 통해 공감 있게 다루고 있다.

속보팀 이슈팀기자 /ent@

Print Friendly

혜이니, ‘식샤를 합시다’ OST ‘이러지마’ 발표‥발랄 매력 UP

  • 가수 혜이니가 독특한 매력이 담긴 드라마 OST를 발표해 이슈가 되고 있다.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OST ‘이러지마’는 혜이니가 가진 발랄하고 독특한 목소리에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노래이다. 특히 ‘악플게임’, ‘고삼이 집나갔다’ 등의 웹툰을 그린 인기 만화가 홍승표가 작사를 …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