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토익학원 YBM 김이헌 올킬토익 완벽한 문장구조분석 화제

경기 침체로 인해 취업의 문이 좁아지면서 토익은 이제 필수 자격증으로 여겨지고 있다. 모든 기업에서 공인어학점수를 요구하기 때문이다. 특히 방학 시즌을 맞아 학생들이 토익 점수 획득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토익 공부를 시작하는 학생들 중 대부분이 문법문제에서 먼저 막히게 된다. 반대로 높은 점수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은 팟7를 반드시 정복해야한다. 문법과 팟7의 장문 문제를 정복할 수 있다면 올 겨울 방학 높은 토익 점수를 얻을 수 있게 된다.

토익에서 고득점을 얻으려면 토익 문법 문제 중 대부분을 차지하는 구조문제를 신속 정확하게 풀 수 있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문장을 빠르게 구조분석 할 수 있는 능력이 요구된다. 또한 어휘 문제와 팟7 정복은 고득점을 위한 기본 능력인 빠르면서도 정확한 해석 능력과 문장 구조분석 능력에서 비롯된다.

이런 문장 구조분석에서 학생들의 많은 호응을 얻는 수업이 있어 화제다. 매일 매일 토익 팟7 지문을 구조 분석하는 훈련을 통하여 수강생들의 속독 정독 능력과 문법 문제에서 최단 시간 내 최고의 정확성으로 문제를 풀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고 있는 종로YBM 토익학원 김이헌 올킬토익이다.

실제로 올킬토익을 수강한 A학생은 “김이헌 올킬토익은 문법을 기반으로 한 ‘구조분석’수업이 무척 인상적이다”며 “문장의 구조가 속속들이 보이기 시작하니 문법문제를 푸는 속도와 정확성이 눈에 띄게 향상되었고 해석의 정확성이 높아져 어휘 문제와 독해 문제 푸는데도 아주 많은 도움이 되었다” 고 말했다.

“올해 4학년이 되어 취업에 무척 부담감이 많았는데, 김이헌 올킬토익 수강이후 점수가 많이 상승해 토익 말고 다른 취업 자격증 준비를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종로토익학원 인기 강사 김이헌은 “문장의 구조가 완벽하게 분석이 되면 토익 고득점은 그리 어렵지 않다”라고 밝혔다.

또한 “인기가 많고 성적이 오르는 학생들이 많은 이유는 강사와 학생이 하나된 목표로 노력하기 때문인 것 같다”며 “꾸준하게 과제를 해오고 복습을 하는 학생들은 저도 놀랄 만큼 성적이 오른다”고 답했다.
 
종로토익학원 YBM에 개설된 김이헌 올킬토익은 현재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