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성, 진덕기숙학원’ 재수 성공 원한다면 ‘맞춤형 전략과 노하우가 필수!’

 2015학년도의 입시전쟁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최근 재수학원가에서는 ‘재수 성공전략 설명회’를 비롯한 ‘대입선행반’이 진행되며 벌써부터 분주한 움직임을 나타내고 있다. 이는 작년 수능과 달리 새롭게 변화된 입시제도의 영향이라 분석된다.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수능을 재도전하려는 재수생들이 예년에 비해 크게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독학의 경우, 취약한 과목을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자기관리가 어려운 학생이라면 실패할 확률이 높다. 만약 자기주도적 학습이 어려운 학생이라면 24시간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기숙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그 중 진성기숙학원은 1984년에 설립한 한국 최초의 기숙학원으로 오랜 역사와 경험을 자랑하고 있다.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진성기숙학원은 교통이 편리하여 유명강사의 초빙이 용이 할 뿐 아니라 명문 사립인 진성고등학교의 설립자가 직영하여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또 남학생은 진성기숙학원, 여학생은 진덕기숙학원에서 따로 관리하여 오로지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상의 교육환경을 마련하고 있다.

그 결과 매년 96%에 가까운 높은 합격률을 유지, 2011년, 2012년, 2013년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입시기숙학원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소수정예 반편성으로 수준별 세분화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1:1 온라인 질의응답을 통해 과목별 성적 불균형을 해소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진성, 진덕기숙학원 관계자는 “성공적인 재수생활을 하기 위해서는 학생의 명확한 목표의식과 성실함 그리고 학원선택이 매우 중요하다”라며 “기숙학원 선택 시 자신의 학업수준을 철저히 체크하고 개개인에 맞는 입시전략을 제시해줄 수 있는 학원을 선택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체계적인 관리와 노하우를 통해 학생들의 흥미와 자신감을 북돋아 목표를 성취하게끔 도와줄 뿐 아니라, 학원생활 전반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안심 시스템을 통해 학부모의 불안감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차별화된 제도를 실시할 수 있는 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모집요강은 진성, 진덕기숙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