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설연휴 풍성한 이벤트…무료 라운드권 및 모바일 이용권 제공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토탈골프문화기업 ㈜골프존이 설 연휴 기간 동안 필드를 방문하는 골퍼들과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들 모두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필드 라운드를 원하는 골퍼들을 위한 ‘부킹 이벤트’는 2월 2일까지 실시한다. 골프존닷컴의 부킹서비스를 이용해 골프장 예약을 하면 자동으로 참가할 수 있다. 참여자들은 추첨을 통해 무료 라운드권 및 ‘부킹 마일리지’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휴 기간 동안 실내에서 골프를 즐기고 싶다면 전국 골프존 비전이나 리얼이 설치된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스크린골프 이벤트에 참가하면 된다.

스크린골프 프로대회인 WGTOUR 윈터시즌과 메이저 챔피언십 타이틀 스폰서인 kt금호렌터카는 지정CC에서 풍선을 맞추면 경품을 제공하는 ‘kt금호렌터카 풍선이벤트’를 진행한다. 2주마다 바뀌는 지정CC 특정 홀에 나타나는 5개의 풍선 중 2개를 티샷 시 맞추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피플라이프에서도 2월 2일까지 안성베네스트 GC에서 풍선 6개 중 2개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을 제공하고 파크랜드에서는 2월 9일까지 알펜시아 700이나 해비치 남양주 CC에서 티샷을 특정 위치에 올려놓으면 추첨을 통해 파크랜드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골프전용메신저 ‘골프친구’에서도 설 연휴를 맞이하여 3만원권 주유권 300개, 다양한 골프용품 등 풍성한 선물을 ‘선물상자’를 통해 증정한다. ‘선물상자’는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제공 받는 것으로 본인의 ‘골프친구’에 등록된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다.

설 연휴기간에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는 골프존닷컴(www.golfzo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 관계자는 “설 연휴 지인들과 색다른 재미를 즐기고 싶어하는 골퍼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며 “가족이나 친척, 지인들과 함께 골프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마련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