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글로벌메신저 라인 계정 오픈 ‘하루 만에 팔로워 13만 돌파’

배우 송지효가 드라마 촬영장에서 대본과 모니터링에 열중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9일 “송지효가 글로벌메신저 라인 공식계정을 오픈했다. 최근 ‘런닝맨’과 드라마 ‘천명’, ‘계백’ 등으로 중화권 인기가 높아져 오픈을 결정했다”며 “라인 공식계정 중, 여배우 최초로 오픈하게 됐는데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일찍이 드라마로 한류주역의 대열에 올라선 송지효의 더욱 높아진 중화권 인기에, 최근 홍콩 방문 당시 현지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현지매체들의 취재열기가 뜨거워짐은 물론 시상식 및 행사섭외 1순위로 올라섰다.

또한 현지 광고 관계자들로부터 송지효의 미모와 방송에서 보여주는 꾸밈없는 매력이 더해 여신칭호까지 얻으며, 아시아스타로서의 브랜드가치를 자랑하고 있다.

송지효는 지난 28일 글로벌메신저 라인의 공식계정을 오픈해 현재 한국어,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로 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폴, 중국, 홍콩, 마카오 등의 팬들과 만나고 있다. 송지효 라인 공식계정은 오픈 하루 만에 팔로워 13만을 돌파했고, 현재 그 숫자가 계속 증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Print Friendly

송지효, 글로벌메신저 라인 계정 오픈 ‘하루 만에 팔로워 13만 돌파’

  • 배우 송지효가 드라마 촬영장에서 대본과 모니터링에 열중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9일 “송지효가 글로벌메신저 라인 공식계정을 오픈했다. 최근 ‘런닝맨’과 드라마 ‘천명’, ‘계백’ 등으로 중화권 인기가 높아져 오픈을 결정했다”며 “라인 공식계정 중, 여배우 최초로 오픈하게 됐는데 반응…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