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보육교사 실습연계율 100%달성 기념 이벤트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자격증 관련강의를 제공하는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www.edu2080.co.kr)이 2013년 교육과정 실습연계율 100% 달성을 기념해 오는 9일까지 신규가입하는 회원에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하고 수강료를 최대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은 2013년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 평생교육사 교육과정에서 실습연계율 100%를 달성했다. 작년에는 실습대란으로 사회복지사 · 보육교사 · 평생교육사 자격증 과정 수강생들의 실습 신청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 수강생들은 위더스의 체계적인 1:1 관리와 실습연계프로그램을 통해 100% 실습 연계가 가능했다.

이를 기념해 위더스는 오는 2월 9일까지 홈페이지 신규 회원에게 영화예매권, 음료권, 해커스 챔프스터디 영어 동영상강의 2만원 수강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 상품이 제공되며 경품 중 1가지가 룰렛게임을 통해 증정된다. 또한 특별 할인이벤트 진행으로 과목당 정가 15만0000원을 최대 50% 할인 받아 7만5000원에 수강이 가능하다. 2인 이상 동반 수강할 시 50% 할인된 7만5000원에 등록할 수 있다. 더불어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의 수강생은 최대 70만원 상당의 자기계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 챔프스터디 인강 50% 할인, 토익·토플 인강 30% 할인, 종로편입 수강 시 연회비 24만원 무료, 종로편입 인강 50%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위더스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건강가정사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총 28과목을 평가인정 받았다. 이로써 위더스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모든 이론수업을 전과목 제공하고 있다. 또 최근 미래창조과학부 산하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콘텐츠품질인증서비스’ 인증으로 품질인증서와 인증마크를 발급받았고, 미래창조과학부 산하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에서 주관 ‘이러닝 콘텐츠 품질인증’도 획득했다.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평생교육과정은 실습이 필수이나 실습기관의 부족으로 이행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위더스는 협약을 맺은 실습기관을 통해 학생들이 실습을 이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수강상담부터 자격증 취득까지 전 과정을 밀착관리해, 2013년 과목이수율 99%를 달성했을 정도로 학생관리에 철저히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suntopia@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