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쉘 서플라이, 신학기 가방 출시 및 30% 할인 진행

캐나다 헤리티지 가방 브랜드 허쉘 서플라이가 신학기를 맞아 ‘신학기 컬렉션’ 출시와 더불어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2월 초 출시되는 허쉘의 신학기 컬렉션은 초등학생, 중고생, 대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적합한 ‘맞춤형 백팩’으로 구성되었다. 세틀먼트(Settlement), 리틀 아메리카(Little America), 팝퀴즈(Pop Quiz), 시드니(Sydney) 등 허쉘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로 선별한 점이 특징이다.

‘황금돼지띠’ 예비 초등학생을 위한 ‘세틀먼트 유스(Settlement Youth)’는 6~13세 체형에 적합한 사이즈로 제작, 어린이들에게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톡톡 튀는 디자인과 유니크한 컬러가 돋보이며, 어린이들의 안전을 생각해 ‘플라스틱 지퍼’를 사용한 점이 눈길을 끈다.

중고생을 위한 백팩으로는 실용성이 돋보이는 ‘세틀먼트’와 ‘시드니’를, 대학생을 위한 가방으로는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하기에 용이한 ‘리틀 아메리카’와 ‘팝퀴즈’를 제안한다.

풍성한 신학기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신학기 컬렉션 외에도 헤리티지, 서베이 등 허쉘의 다양한 백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이벤트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설레는 신학기’ 이벤트가 마련됐다.

허쉘 서플라이의 신학기 컬렉션과 신학기 이벤트는 허쉘의 공식 직영샵인 명동 롯데 영플라자 2F 허쉘 모노스토어와 명동 눈스퀘어 4F 웨일런샵, 신세계 센텀시티 5F 허쉘스토어, 웨일런샵 온라인 스토어(www.waylon.kr)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아이콘서플라이 대표번호(02-3446-1401)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