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 e스포츠 레전드로 돌아온다


최근 ‘더 지니어스’를 통해 탁월한 예능감과 순발력을 보여준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오랜만에 전설의 면모를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전문채널 몬스터짐은 다음달 5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e스포츠 경기장 넥슨 아레나에서 홍진호, 박정석 등 프로게이머 레전드들이 출전하는 ‘스타크래프트 올드게이머 초청전 스타 파이널포’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 파이널포’는 과거 스타크래프트 무대에서 활약했던 전 스타 프로게이머들을 초청해 이벤트 매치를 진행함으로써 국내 스타크래프트 팬들에게 추억과 향수를 일깨우기 위해 마련됐다.

출전선수는 국내 e스포츠 역사에 한 획을 그었던 홍진호, 박정석, 강민, 이병민 등 4인이 출전해 풀리그 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한다. 상위 두 명의 선수는 결승전에 진출해 단판승부로 최종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경기 중계는 오랜 시간 스타크래프트 대회에서 캐스터와 해설위원으로 호흡을 맞춰온 김철민 캐스터, 이승원, 서경종 해설위원이 맡았고, 방송인 오초희가 특별 중계진으로 참여한다.

풀리그 6경기의 맵은 러시아워(강민 홍진호), 기요틴(강민 박정석), 패럴라이즈(강민 이병민), 신개마고원(홍진호 박정석), 네오포르테(홍진호 이병민), 로스트템플(박정석 이병민)이다.

대회는 스포츠전문채널 몬스터짐의 공식 웹 및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대회 당일 생중계 예정이다.
여창용 이슈팀기자 /hblood78@

Print Friendly

홍진호, e스포츠 레전드로 돌아온다

  • 최근 ‘더 지니어스’를 통해 탁월한 예능감과 순발력을 보여준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오랜만에 전설의 면모를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전문채널 몬스터짐은 다음달 5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e스포츠 경기장 넥슨 아레나에서 홍진호, 박정석 등 프로게이머 레전드들이 출전하는 ‘스타크래프트 올드게이머 초청…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