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이연희, 춤-노래실력 공개 ‘이런 면이 있었다니’

배우 이연희가 가수 김현정의 ‘그녀와의 이별’로 숨겨뒀던 춤과 노래실력을 공개했다.

29일 오후 방송한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에서는 미스코리아 전야제 행사를 준비하는 오지영(이연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오지영은 그동안 나이트클럽에서 갈고 닦았던 춤 실력을 마음껏 뽐냈다. 그는 1997년 당시 인기를 끌었던 가수 김현정의 ‘그녀와의 이별’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이처럼 이연희는 ‘미스코리아’를 통해 청순, 단아한 기존의 이미지에서 탈피해 털털하고 직설적이면서도 한편으론 따뜻한 마음씨를 지닌 오지영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이선균과 티격태격하면서도 달달한 러브라인을 그리며 극의 재미를 높이고 있다.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나아가는 1997년 당시 젊은이들의 고군분투기는 시청자들에게 당시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수목극 시청률 경쟁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미스코리아’가 이러한 상황을 극복하고 유종의 미를 맞이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Print Friendly

‘미스코리아’ 이연희, 춤-노래실력 공개 ‘이런 면이 있었다니’

  • 배우 이연희가 가수 김현정의 ‘그녀와의 이별’로 숨겨뒀던 춤과 노래실력을 공개했다. 29일 오후 방송한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에서는 미스코리아 전야제 행사를 준비하는 오지영(이연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오지영은 그동안 나이트클럽에서 갈고 닦았던 춤 실력을 마음껏 뽐…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