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나 앳 브랜드 설날 축제 연다

Lantern2014
아메리카나 앳 브랜드가 음력 설을 맞아 선보이는 새해 맞이 등불, 노스트롬 백화점 앞에서 고객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글렌데일의 쇼핑명소 아메리카나 앳 브랜드가 청마의 해를 맞아 화려한 설 축제를 준비했다.

이스트 웨스트 뱅크의 후원으로 오는 2월 2일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아시아 문화의 정수를 맛볼 수 있는 전통 공연을 시작으로 무료 콘서트, 그리고 각종 공예품 체험장 등 온가족들이 함께 즐길수 있는 프로그램이 가득하다. 특히 캘리그래피 아티스트이 대거 참여해 즉석에서 진행하는 아이들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 행사는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설날 퍼레이드와 함께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중국식 연등으로 장식된 트롤리가 퍼레이드의 선두에 서고 그 뒤를 한국과 중국 전통 무용수들과 기예단, 그리고 죽마 곡예사가 따른다. 전통 무용수들의 행진을 감상하는 동안 중국 설화에 등장하는 부의 신이 사람들 사이를 누비며 새해 선물로 할인쿠폰과 깜짝 경품이 들어있는 빨간 봉투를 나눠준다.

이외에도 아메리카나 몰 전역에서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중앙 잔디밭 ‘더 그린’은 페스티벌의 중심 무대가 되는데 신명나는 한국의 칼춤, 어린이들이 꾸미는 익살맞은 탈춤, 그리고 장구춤이 준비되어 있고 여기에 모든 사람에게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중국 용춤과 사자춤까지 더해져 새해맞이에 활력을 준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AmericanaAtBrand.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한승 기자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