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권-숙희-남설아, 설날 인사 영상 공개 “복 많이 받으세요”

방송인 유병권과 가수 숙희, 신인배우 남설아가 설날을 맞아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유병권과 숙희, 남설아의 소속사 JG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설 맞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유병권은 “드디어 설이 찾아왔습니다. 다들 떡국 맛있게 드시고 기분 좋은 설 보내시고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2014년 여러분과 파이팅 하겠습니다”라고 유쾌한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숙희는 “설날인데 오랜만에 가족 친지 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귀경길 운전도 조심하세요”라며 “계속해서 새 앨범 준비 중이니까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고 기대도 많이 해주세요. 그럼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얼마 전 가수 지아의 신곡 프로모션 영상에서 일명 ‘강남역 청순 오열녀’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는 신인배우 남설아는 “귀경길 설레고 좋다고 절대 과속운전 하시면 안돼요!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가족들과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라겠습니다”라며 “앞으로 저 많이 사랑해 주시고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말하며 세배를 했다.

한편 유병권은 TV 방송활동과 라디오 게스트, 행사 MC로 활약하고 있으며, 숙희는 오는 2월 중 발매 예정인 새 앨범 준비 중에 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Print Friendly

유병권-숙희-남설아, 설날 인사 영상 공개 “복 많이 받으세요”

  • 방송인 유병권과 가수 숙희, 신인배우 남설아가 설날을 맞아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유병권과 숙희, 남설아의 소속사 JG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설 맞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유병권은 “드디어 설이 찾아왔습니다. 다들 떡국 맛있게 드시고 기분 좋은 설 보내시고 복 많이…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