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14년 전 이어 별그대 모의고사 등장…“정답은 목화라떼?”

[헤럴드생생뉴스] ‘별그대’ 주연배우 전지현의 14년 전 방부제 미모가 화제인 가운데 ‘별그대’ 모의고사까지 등장했다.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제작진이 전지현 14년 전과 현재의 모습을 비교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001년 개봉한 영화 ‘엽기적인 그녀’부터 현재 방영 중인 ‘별그대‘까지 전지현은 14년 전과 다름 없는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최근 ‘별에서 온 그대’ 홈페이지에는 ‘재미로 푸는 2014학년도 1학기 ‘별그대 모의고사’가 등장했다. ‘별그대’ 모의고사에는 전지현과 김수현, 신성록, 김창완, 카메오로 출연한 김수로가 등장한 언어영역 문제가 게재되었다.


이 모의고사 문제에서는 방송장면 캡처와 함께 대사와 장소를 알아맞히는 문제, 김수로의 출연작을 맞히는 문제, 천송이(전지현 분)의 애차 ‘붕붕이’의 이름을 알아맞히는 문제 등이 괄호형과 5지선다형으로 출제돼 있다.

특히 5번 ‘공홈먼지’(홈페이지관리자)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이라는 질문에 대한 ⑤번 예시에서 극중 이재경 역의 신성록이 섬뜩한 웃는 모습을 담은 사진과 함께 ‘그러니까 내가 결방 공지를 목격한 거네? 그런데 나는 왜 공홈먼지가 거짓말하는 것 같지…’라는 문구를 적어놔 폭소를 자아내는데 이는 설날 연휴인 30일 결방이 결정된 것에 대해 센스 있게 언급한 것.


SBS콘텐츠허브의 ‘별그대’ 웹운영자는 “이번 ‘별에서 온 그대’ 모의고사는 시청자분들께서 드라마 명장면과 명대사를 다시금 떠올렸으면 하는 마음에서 제작했다”고 말했다.

별그대 모의고사 등장에 누리꾼들은 “별그대 모의고사 등장, 제작진 센스 짱이다” “별그대 모의고사 등장, 난 다 맞췄지” “별그대 모의고사 등장, 이렇다고 결방을 대신할 순 없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email protected] [사진=SBS]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