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탄탄 노후찬란’ 재정설계 세미나 여는 서니 리

서니리-34
오는 2월8일 옥스포드팔래스호텔에서 2014년 ‘은퇴탄탄 노후찬란’ 세미나를 여는 굿라이프 재정보험/굿라이프 어드바이저의 서니 리 부사장.

“새해 재정설계와 노후준비 확실하게 챙기세요”

재테크 칼럼리스트인 굿라이프 재정보험/굿라이프 어드바이저의 서니 리 부사장이 새해를 맞아 한인들의 미래 설계와 재정설계, 그리고 노후 준비를 위한 세미나를 준비했다.

서니 리 부사장은 오는 2월 8일 LA 한인타운내 옥스포드 팔래스 호텔에서 2014년 올해 첫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약 1시간 30분에 걸쳐 진행될 이번 세미나에서 서니 리 부사장은 ‘은퇴탄탄 노후찬란’이라는 캐치 프레이즈에 걸맞게, 이미 은퇴를 했거나 아니면 곧 은퇴를 앞두고 있는 많은 한인들의 은퇴관련 궁금증을 하나하나 시원하게 해소해 주게 된다.

이미 여러 차례 세미나를 통해 많은 정보를 공유한 바 있는 서니 리 부사장은 “새해를 맞이해 지금부터 재정설계 및 노후준비를 잘 해야겠다고 마음먹은 사람들은 많지만, 딱히 어떤 투자플랜이나 저축상품에 돈을 넣는 것이 좋을지에 대해서는 너무 막막하다는 것이 공통된 고민이다. 그래서 이번 세미나에서는 직장인이나 비지니스 오너를 포함해 어느 누구나 가입이 가능한 ‘개인연금’ 맥시마이저 프로그램에 집중해서 세미나를 진행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은퇴에 접어들면서 많은 사람들이 가장 걱정하는 부분이 바로 사는 중간에 돈이 다 떨어지는 것”이라고 설명하는 서니 리 부사장은 이처럼 개인연금 맥시마이저를 활용한다면 평생동안 돈이 마르지 않을 풍요롭고 찬란한 노후를 보낼 수 있게 된다고 강조한다.

서니 리 부사장은 “이제는 정부나 직장에 더이상 의존하지 않고 개인이 노후를 준비하는 시대가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의견 작성일
등록된 독자 의견이 없습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