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 보라, 단 1점차로 아쉽게 은메달 ‘획득’

  • 씨스타 멤버 보라가 여자 양궁 결승전에서 포미닛 멤버 소현에게 아쉽게 패하면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30일 오후 방송한 MBC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풋살 컬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여자 개인 양궁 결승전에서 보라와 소현이 붙었다. 보라는 ‘아육대’ 양궁 전 금메달리스트 레인보우 멤버 재경을 이기고 결…
Print Friendly

‘아육대’ 보라, 단 1점차로 아쉽게 은메달 ‘획득’

씨스타 멤버 보라가 여자 양궁 결승전에서 포미닛 멤버 소현에게 아쉽게 패하면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30일 오후 방송한 MBC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풋살 컬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여자 개인 양궁 결승전에서 보라와 소현이 붙었다.

보라는 ‘아육대’ 양궁 전 금메달리스트 레인보우 멤버 재경을 이기고 결승전에 진출했다. 또한 소현은 그동안 양궁 단체전 경기에서 매번 씨스타에 패해 설욕의 의지를 다지며 결승을 준비했다.

경기가 시작되고 소현은 카메라 렌즈를 관통하며 10점을 맞춰 기선제압 했다. 보라 역시 9점을 얻으며 ‘체육돌’의 위엄을 보여줬다. 다시 순서가 돌아온 소현이 ‘라인터치’로 9점을 얻고, 보라가 6점을 얻으며 점수 차이가 벌어졌다.


보라는 뒤처지고 있음에도 고도의 집중력을 보이며 마지막 발에 10점을 맞추며 동점을 만들었다. 다시 한 발이 추가된 상황에서 결국 보라가 9점, 소현이 10점을 얻으며 단 1점차로 승패가 갈렸다.

비록 결승전에서 패했지만 최선을 다해 경기를 펼친 보라는 값진 은메달을 획득했다.

속보팀 이슈팀기자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