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아이돌 총출동 ‘아육대’ 개막…올해 체육돌 누구?

[헤럴드생생뉴스] MBC 명절 인기 프로그램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풋살 컬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가 30~31일 이틀에 걸쳐 방송된다.

이번 설 특집 아육대에는 사상 최대 규모인 250여명의 아이돌이 총출동해 열띤 경쟁을 펼친다. 이번 아육대에는 엑소, 비스트, 인피니트, 샤이니, B1A4, 달샤벳, 타히티 등 대부분의 아이돌 그룹이 참여한다.

올해 아육대는 육상, 양궁, 풋살과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한 컬링까지 총 4가지 종목으로 진행된다.

지난해 박진감 넘치는 경기로 인기를 끌었던 풋살은 특히 눈길을 끌고 있다.

샤이니, 엑소, 인피니트로 이뤄진 ‘최강팀’과 지난 풋살 경기에서 금메달을 딴 비스트의 두준, 기광, 요섭, B.A.P의 방용국, 영재, 노지훈이 함께한 ‘전 금메달리스트팀’, 아육대 남자 최다 메달리스트인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이 속한 ‘막강팀’이 풋살 금메달을 두고 맞붙는다.

육상은 실내 경기임을 감안해 60m로 축소해 진행된다.

남자 경기에는 금메달리스트 출신인 B1A4 바로, BTOB 민혁, 백퍼센트 상훈, 여자 경기에는 달샤벳 가은, 타이티 지수 등 ‘육상돌’이 팽팽한 승부를 겨루게 된다.

2014 설 아육대는 30~31일 이틀간 각각 오후 5시 30분, 오후 5시 40분에 방송된다.

아육대 설 특집 방송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본방사수 하고 있다,” “누가 금메달을 딸 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email protected]

[사진=아육대, MBC]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