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정, ‘인기가요’ 무대 전 엠티플과 함께 찰칵

  • 가수 김소정이 SBS ‘인기가요’ 무대에 오르기 전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김소정은 2월 2일 오후 방송하는 ‘인기가요’에 출연해 자작곡 ‘그대, 그때 그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제이투엠, 허공에 이어 남성듀오 엠티플(최원준, 래원)의 지원사격을 받게 된다. 김소정은 그동안 귀여운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으…
Print Friendly

김소정, ‘인기가요’ 무대 전 엠티플과 함께 찰칵

가수 김소정이 SBS ‘인기가요’ 무대에 오르기 전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김소정은 2월 2일 오후 방송하는 ‘인기가요’에 출연해 자작곡 ‘그대, 그때 그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제이투엠, 허공에 이어 남성듀오 엠티플(최원준, 래원)의 지원사격을 받게 된다.

김소정은 그동안 귀여운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으로 완벽한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그의 애절한 보이스와 어우러진 엠티플의 하모니는 팬들의 감성을 극대화 시켰다.


‘그대, 그때 그대’ part2는 part1과 조금은 다른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다. 후렴구는 같지만, 아름다운 편곡과 공감 가는 가사와 김소정의 담담한 보컬이 어우러져 part1과는 또 다른 김소정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김소정은 퍼포먼스를 곁들여 볼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김소정은 SBSMTV ‘더 쇼’와 MBC 뮤직 ‘쇼 챔피언’ 등을 통해서 후속곡인 ‘그대, 그때 그대’ part2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