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비원에이포, 女心 잡는 ‘감성돌’의 남성미 가득 무대

  • 그룹 비원에이포(B1A4)가 감성 가득한 무대로 소녀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비원에이포는 2월 1일 오후 방송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정규 2집 앨범 타이틀곡 ‘론리(lonely)’를 열창했다. 이들은 이날 기존의 개구쟁이 같은 모습과 180도 다른 댄디한 남성미를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부드러…
Print Friendly

‘음중’ 비원에이포, 女心 잡는 ‘감성돌’의 남성미 가득 무대

그룹 비원에이포(B1A4)가 감성 가득한 무대로 소녀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비원에이포는 2월 1일 오후 방송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정규 2집 앨범 타이틀곡 ‘론리(lonely)’를 열창했다.

이들은 이날 기존의 개구쟁이 같은 모습과 180도 다른 댄디한 남성미를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보이스와 스카프를 활용한 안무의 조화로 소녀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타이틀곡 ‘론리’는 리더 진영이 작사, 작곡한 곡이다. 이 곡은 이별한 남자가 일상에서 느끼는 아픔을 담은 노래로, 미디엄템포 알앤비(R&B) 힙합 멜로디가 인상적이다는 평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동방신기, 비원에이포(B1A4), 걸스데이, 레인보우 블랙, 코요태, 갓세븐(GOT7), 에이오에이(AOA), 스피카, 달샤벳, 탑독, 하우스룰즈, 다이아트리, 에어플레인, 키스&크라이, 김소정, 양지원, 허니핑거식스, 플래쉬 등이 출연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