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썸씽’ 활동 5주차 공중파 1위 ‘재탈환’

  • 걸그룹 걸스데이가 ‘썸씽(Something)’ 활동 5주차에도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했다. 2월 2일 걸스데이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은 “걸스데이가 지난 2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서 미니앨범 ‘에브리데이3′ 타이틀곡 ‘썸씽’으로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지난 1월 3일 발표한 걸스데이의 ‘썸싱은 2주차인 1…
Print Friendly

걸스데이, ‘썸씽’ 활동 5주차 공중파 1위 ‘재탈환’

걸그룹 걸스데이가 ‘썸씽(Something)’ 활동 5주차에도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했다.

2월 2일 걸스데이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은 “걸스데이가 지난 2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서 미니앨범 ‘에브리데이3′ 타이틀곡 ‘썸씽’으로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지난 1월 3일 발표한 걸스데이의 ‘썸싱은 2주차인 1월 12일 1위를 차지했으며, 5주차인 2월 2일 또 다시 1위를 탈환했다.


걸스데이는 소속사를 통해 “새해에 많은 복을 받은 것 같아 기쁘고 이렇게 큰 사랑을 받는 만큼 많은 분들께 더 잘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됐다”며 “오래도록 잊혀 지지 않는 롱런하는 그룹이 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걸스데이의 ‘썸씽’은 올레뮤직, 몽키3,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지니 등 5개 주요 음원차트에서 1월 월간차트 1위를 기록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