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민감해진 피부 해결책은 천연화장품 “베르뉴”

장미를 새롭게 탄생시킨 천연화장품 베르뉴.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까지 생각하는 누리꾼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추운 겨울철에도 화사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 주름과 미백에 각별히 신경 써야한다.

특히, 이번 겨울은 찬바람과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가 더 심해지고 있다. 찬바람에 수분을 빼앗긴 피부는 조금만 소홀해도 칙칙해지거나 주름이 생기기 쉽다. 그리고 미세먼지는 피부에 각종 트러블을 야기시킬 수 있다. 그래서 이번 겨울은 미세먼지에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에 자극이 적고 멀티기능을 해 줄 수 있는 수분크림이 필요한 시기이다.

로즈워터 수분크림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베르뉴가 이번에는 피부미백과 주름으로 고민하고 있는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적으로 받고 있다. 베르뉴 화장품은 출시 당시 정제수 대신 천연 로즈워터를 사용하여 천연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큰 이슈가 되었다. 이러한 베르뉴가 이번에는 기능성 수분크림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로즈워터 에버레스팅퓨어 크림은 파라벤, 벤조페논, 동물성 오일 등 피부에 유해한 9가지 성분을 제외하여 피부 자극을 최대한 줄였으며, 여기에 식약처에서 고시한 미백, 주름개선 성분을 첨가하여 20대에서 40대의 피부미백과 피부주름 문제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저자극 멀티 수분크림이다.

겨울철 민감하고 까칠해진 피부에 우수한 수분력으로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고, 피부미백과 주름문제에 도움을 주는 멀티기능성 화장품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에게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2중기능성 저자극 수분크림”으로 인정받고 있는 것이다.

천연화장품 베르뉴 관계자는 “겨울철 피부 관리는 조금만 소홀해도 민감성피부로 변하기 쉬울 뿐 아니라 건조함 탓에 각질이 생기거나 피부 노화 진행이 빨라 질 수 있다.” 라며 “베르뉴의 로즈워터 크림은 저자극 일뿐만 아니라 우수한 보습력으로 겨울철 피부고민인 피부건조에 도움을 주고, 멀티 기능으로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어 간편하고 피부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로즈워터 에버레스팅 퓨어 크림을 비롯한 베르뉴의 모든 제품은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100% 환불제를 시행있으며, 믿고 안심하고 사용한 다음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서 본 품과 동일한 내용물의 로즈워터 에버레스팅 퓨어 미니어쳐 3종 세트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천연화장품 베르뉴 공식 홈페이지(www.vernew.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