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소속사 공식입장 “억측 자제 부탁, 김새론 믿음 갖고 봐달라”

배우 김새론이 술, 담배 논란으로 곤혹을 치르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판타지오 측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판타지오 측은 3일 “김새론의 사진 및 글과 관련해 본인의 해명에도 불구하고 사실 여부와 관계 없이 계속해서 사진과 함께 왜곡된 내용이 유포되고 있는 상황에 대해 유감스러운 입장”이라고 전했다.

이어 “확인 결과 사진 촬영된 당시 김새론은 부모님의 동행하에 친구 집을 방문했고 다른 친구의 아버지 역시 동석해 계셨으며 문제가 될 만한 상황은 절대 없었다. 한 친구를 제외한 다른 친구들은 그 날 그 자리에서 처음 본 친구들이었고 여러분들이 우려하시는 일은 없었음을 다시 한번 말씀드린다”고 해명했다.

또한 “그 날 같이 있던 다른 친구들의 SNS 사진과 김새론은 아무 연관성이 없으니 더 이상의 유추와 억측은 자제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판타지오 측은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김새론은 평소에도 행실이 올바르고 착실하며 학생 신분으로서 그릇된 행동을 하지 않는 친구”라며 “촬영 때문에 학교에 자주 가지 못해도 밝고 상냥한 성격 덕분에 늘 친구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고 연예계 활동으로 혹여나 공부가 뒤쳐지지 않을까 열심히 노력하는 여느 15살 여중생이다. “다만 준 공인의 입장에서 본의 아니게 논란의 여지가 있을 상황을 만든 것에 부주의했음을 인정하고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죄송한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이번 일로 새론이 역시 많은 상처를 받았고 온라인 상에서 쏟아지는 무수한 화살들로 연휴 내내 무거운 마음으로 지냈다. 이번 일을 계기로 앞으로 보다 신중하고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지인을 사칭해 사실 확인 되지 않은 내용을 댓글이나 글로 양산해내고 있으신 분들께 더 이상의 악의적인 내용이 확산 되지 않도록 부탁드리며 상황이 계속될 시 소속사 차원에서 보다 강경한 대응책을 마련할 예정이다 부디 아직은 어리고 여린 새론이에게 믿음을 갖고 지켜봐 주시고 더 이상의 상처를 받지 않도록 격려 부탁드린다”고 맺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새론이 술과 담배가 놓인 곳에서 찍은 사진이 게재돼 논란이 불거졌다. 이에 김새론은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사실이 아님을 직접 해명했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Print Friendly

김새론 소속사 공식입장 “억측 자제 부탁, 김새론 믿음 갖고 봐달라”

  • 배우 김새론이 술, 담배 논란으로 곤혹을 치르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판타지오 측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판타지오 측은 3일 “김새론의 사진 및 글과 관련해 본인의 해명에도 불구하고 사실 여부와 관계 없이 계속해서 사진과 함께 왜곡된 내용이 유포되고 있는 상황에 대해 유감스러운 입장”이라고 전했다. 이어…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