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 입체적인 얼굴로 그의 마음을 사로잡자.

‘1600년만에 돌아오는 발렌타인 데이, 고백의 성공포인트는 입체적인 얼굴’

여성들이 자신의 마음을 공식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이번 발렌타인은 1600년만에 돌아오는 것으로 그 의미가 더욱 크다.

평소 마음에 두었던 그의 마음을 녹일 달콤한 초콜릿이 준비되었다면, 그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을 한 가지의 무기를 더 준비하는 것이 좋다. 누구나 반할 수 밖에 없는 매력적이고 입체적인 얼굴이 그것이다.

이미지업성형외과 김성남원장은 “요즘은 바디라인 못지않게 얼굴라인에 신경쓰는 환자가 많다” 고 전하며 “동안 얼굴의 시대를 지나 입체적인 얼굴이 각광을 받는 시대가 되었다.”고 최근 성형트렌드에 대해 설명했다.

 

그렇다면 입체적인 얼굴의 조건은 무엇일까. 봉긋한 이마와 부드럽게 이어지는 높은 콧대, 웃을 때 사랑스럽게 올라오는 광대와 볼이 자리잡고 있는 얼굴이 가장 이상적이고 입체적인 얼굴라인이라 할 수 있다. 여기에 덧붙여 그윽하고 깊게 파인 눈이 함께한다면 금상첨화이다.

이미지업성형외과는 이러한 성형 트렌드에 발맞춰 일찍이 패키지 상품을 진행 중에 있다. 입체적인 얼굴에 중요포인트인 눈과 코, 얼굴전체에 지방이식을 하는 패키지로, 눈에 깊은 라인을 만들어줌으로써 그윽한 눈매를 완성하고 지방이식과 콧대수술을 통해 부드러운 옆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김성남원장은 “한 가지 부위만으로는 자연스럽고 입체적인 얼굴 라인을 만들기 어렵다. 충분한 상담으로 본인 얼굴에 맞는 각을 찾아 전체적인 라인을 다듬는 것이 중요하다.” 라며 입체적인 얼굴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전문가와의 충분한 상담을 받도록 조언하고 있다.

숙련된 성형외과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을 통해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누구나 넘어가는 입체적인 얼굴로, 누구도 넘볼 수 없는 그의 마음을 사로잡아보자.

헤럴드생생뉴스/[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