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신개념 리워드앱 ‘팝콘콜’ 모델 발탁

  • 6인조 걸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이 신개념 리워드앱 ‘팝콘콜’ 모델에 발탁됐다. (주)콘(대표 김민수)은 3일 달샤벳의 ‘팝콘콜’ 전속 모델 발탁 소식을 전했다. ‘팝콘콜’은 소비자가 일상적인 전화 통화를 하면서 손쉽게 돈을 벌 수 있는 방식으로, 전화를 받거나 걸 때 노출되는 광고 화…
Print Friendly

달샤벳, 신개념 리워드앱 ‘팝콘콜’ 모델 발탁

6인조 걸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이 신개념 리워드앱 ‘팝콘콜’ 모델에 발탁됐다.

(주)콘(대표 김민수)은 3일 달샤벳의 ‘팝콘콜’ 전속 모델 발탁 소식을 전했다.

‘팝콘콜’은 소비자가 일상적인 전화 통화를 하면서 손쉽게 돈을 벌 수 있는 방식으로, 전화를 받거나 걸 때 노출되는 광고 화면을 보기만 해도 적립금을 쌓을 수 있는 신개념 통화 리워드 앱이다.


또 ‘팝콘콜’ 안에 광고 모델인 ‘달샤벳 메뉴’가 따로 있어 달샤벳의 비공개 사진과 영상을 볼 수 있다.

콘 측은 “요즘 가장 인기 있고 발랄한 느낌의 걸그룹 달샤벳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팝콘콜’이 달샤벳과 함께 친숙하고 거부감 없는 새로운 방식의 앱 기술 생활 키워드가 될 것이며, 나아가 동남아시아는 물론 중국 진출에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달샤벳은 신곡 ‘B.B.B(Big baby baby)’로 인기몰이 중이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