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청춘어람’ 대학생 등록금 납부 이벤트

[헤럴드경제=김상일(대구) 기자]대구은행이 3일부터 다음달말까지 ‘청춘어람(靑春於藍)’ 대학생 등록금 납부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구은행은 청춘어람이 ‘청춘’과 ‘청출어람’을 합성한 단어로, ‘쪽빛보다 더 푸르른 봄’이지만 아름다운 청춘의 ‘사랑’ 및 스승을 뛰어넘을 ‘배움’을 모두 성취한 멋진 대학생을 상징한다고 소개했다.

이를 위해 2가지 형태로 326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1은 행사기간 중 은행창구, 전자금융, 자동화기기, BC카드 및 당행 가상 계좌를 통해 2014년도 1학기 대학교 등록금을 당행에 납부하는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1등 1명 삼성 아티브북5, 2등 4명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3등 50명 백화점상품권, 4등 15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벤트 2는 만 19세~25세 고객 중 당행 체크카드, 영플러스통장, 스마트뱅킹 중 하나에 가입하신 고객을 대상으로 1등 1명 캐논 EOS-100d, 2등 20명 대용량 USB메모리, 3등 100명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종료 후 4월 중 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 를 통해 발표한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젊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대구은행은 앞으로도 각 고객층별 특화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진행해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