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강렬 영상 컴백 트레일러 공개 ‘기대 만발’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이 강렬한 랩과 영상이 어우러진 컴백 트레일러로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방탄소년단은 3일 오전 1분 40초 가량으로 제작된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오는 12일에 발매될 새 앨범 ‘스쿨 어브 어페어(Skool Luv Affair)’의 인트로 곡으로, ’10대들의 사랑’이라는 앨범의 주제에 맞춰 ‘우리가 사랑하는 법’을 화두로 던진다.

이번에 공개된 컴백 트레일러는 강렬한 영상과 리더 랩 몬스터(Rap Monster)의 랩이 더해져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어때, 참 사람 감정이란 게 묘한 게. 난 널 웃게 했는데, 넌 널 울게 하는 놈에게 가더라고’ 등 솔직한 가사로 공감을 끌어낸다.

또한 의자, 연필 등 학교를 상징하는 오브제와 자유로운 힙합을 떠올리게 하는 디제이 콘트롤러, 바이크, 스케이트 보드 등을 이용해 앨범의 주제를 표현했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오늘(3일) 공개한 인트로 곡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상남자(Boy In Luv)’의 연장선 상에 있는 트랙이다. ‘상남자’ 역시 인트로곡처럼 강렬한 비트를 바탕으로 하는 신나는 힙합곡이다”라며 “방탄소년단이 생각하는 사랑이란 무엇인가, 그 또래 친구들이 바라보는 사랑은 어떤 모습인가를 ‘상남자’에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일 두 번째 미니앨범 ‘스쿨 러브 어페어’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