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상호명 작명·개명 전화 상담을 통해 유명 작명소 이용하면 효과적

2014년 신년을 맞이해 각종 작명소나 철학관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개명 이나 올해 태어난 신생아 이름 작명 또는 새로 사업을 시작할 경우 상호작명을 하기 위해 작명소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과거에는 작명소나 철학관을 이용할 때 해당 작명소의 이력이나 경력 등은 고려대상이 되지 못하고, 그냥 집에서 가까운 곳을 찾는 사람들이 많았다.

하지만 최근에는 교통·통신의 발달로 인터넷을 통하여 작명소나 철학관의 이력·경력을 꼼꼼히 살펴보고 전화로 편리하게 작명소 이용이 가능해져 많은 사람들이 유명 작명소를 이용하고 있다.

작명소·철학원을 선택할 때 작명소의 작명가 경력은 매우 중요한 사항인데, 훌륭한 작명가 가 직접 작명하는 작명소가 아닌 곳에서 개명한 이름은 추후 재개명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따라서 작명소·작명원.철학관을 선택할 때는 작명가의 경력을 꼼꼼히 살펴보고 경험이 부족하지는 않은지, 성명학에 정통한지, 해당 업체에서 이름을 지은 이들의 평가 후기 등을 확인해야한다.

이와 관련해 대전작명소 대한철학원쪽집게운세예언의집 전현준 원장은 “작명의 핵심은 사주팔자를 근간으로 이름과 사주팔자가 아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것에서부터 출발한다”며 “단순히 이름이 부르기에 좋은 이름이라 할지라도 사주팔자와 정통 성명학원리에 맞지 않은 이름이거나 놀림감등 기타이유로 이름으로 본인이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개명을 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대전작명원 대한철학원쪽집게운세예언의집 전현준 원장은 이미 작명 분야에서는 실력 있는 정통성명학자로 신뢰를 얻으며 전국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대전작명소  대한철학원 쪽집게운세예언의집 전현준 원장의 경우 국제 역술인 협회 대한민국 성명학 연구소 소장, 국제 역술인 협회 학술위원장, 국제 역술인 협회 대전광역시 지부장,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 원장을 맡고 있는 성명학에 정통한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사주명리학과 주역을 접목한 정통성명학을 토대로 신생아 작명, 개명, 상호작명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사주, 궁합, 직업운, 사업운, 재물운, 취업운 등 1:1 적중 상담으로 이미 대전을 비롯해 서울, 인천, 대구, 광주, 부산, 울산, 세종, 계룡, 공주, 논산, 춘천, 청주, 전주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전화상담 방문상담이 잇따르고 있다.

제대로 된 좋은이름 신생아 작명 및 개명, 상호 작명을 원한다면 대전작명소 대한철학원쪽집게운세예언의집 홈페이지(www.010-3259-3010.kti114.net)를 방문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10-3259-3010)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