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원피스, 세 번째 멤버 지은 공개 ‘강렬 눈빛’으로 매력 어필

데뷔 예정인 신인 걸그룹 원피스(1PS)의 세번째 멤버 지은의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2일 원피스 공식 페이스북에는 “원피스 지은 공개합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멤버 지은의 사진이 모습을 드러냈다.

공개 된 사진 속 지은은 업스타일 헤어에 셔츠를 과감히 열어 젖히는 강렬한 포즈와 숏팬츠를 입고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원피스 세번 째 멤버로 공개된 지은은 개성이 강한 인물로, 기타와 피아노 등 악기를 잘 다룰 뿐만 아니라 남다른 패션 센스를 가진 스타일리쉬한 멤버다.

원피스는 ’1PIECE-SCORE’의 줄임말로 ‘하나의 악보’와 ‘네 명이 화음을 맞춰 하나의 작품을 부른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이들은 매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멤버들을 공개하고 있으며, 마지막 한 명의 멤버 공개만을 앞두고 있다.

한편 원피스 마지막 멤버는 다음 주 공개 될 예정이며, 원피스는 3월 초 데뷔를 앞두고 준비에 한창이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Print Friendly

신예 원피스, 세 번째 멤버 지은 공개 ‘강렬 눈빛’으로 매력 어필

  • 데뷔 예정인 신인 걸그룹 원피스(1PS)의 세번째 멤버 지은의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2일 원피스 공식 페이스북에는 “원피스 지은 공개합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멤버 지은의 사진이 모습을 드러냈다. 공개 된 사진 속 지은은 업스타일 헤어에 셔츠를 과감히 열어 젖히는 강렬한 포…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