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SPF 50 /PA ’ 출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남성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 맨’이 자외선을 차단하고, 칙칙한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정해 주는 남성용 ‘맨 에어쿠션 SPF 50 /PA ’를 선보인다.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SPF 50 /PA 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톤과결을 티 안 나게 보정하여 깨끗하게 표현해 준다. 다양한 남성 피부 톤을 아우를 수 있는 최적의 컬러를 채택해 색상 선택을 고민할 필요가 없고, 내장된 전용 퍼프가 있어 가볍게 두드려 바르기 때문에 남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끈적임을 최소화하고, 멘톨 유래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부여하기 때문에 산뜻함까지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도 모공과 피지 케어 기능까지 들어있어 남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송진아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팀장은 “많은 남성들이 끈적이는 느낌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생략하는 경우가 많고, 비비 크림을 사용하더라도 바르는 방법을 몰라서 얼굴이 들떠 보이기 일쑤였다”며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SPF 50 /PA 는 이러한 남성들의 특성을 고려해 개발되어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 효과와 자외선 차단 기능,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퍼프까지 그루밍 최고의 혁신템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