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 YG 식당 방문 “맛있는 식당 밥에 눈물까지…”

[헤럴드생생뉴스]뮤지션 유희열이 YG 식당을 전격 방문해 화제다.

2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은 TOP10 선발을 앞두고 YG 엔터테인먼트와 JYP 엔터테인먼트, 안테나뮤직 등 3개의 기획사가 기습 배틀을 펼치는 내용이 그려졌다.

평가전 당일 안테나뮤직 소속의 유희열은 참가자들을 데리고 기습 배틀 오디션이 치러질 YG 사옥을 찾았다.

YG 사옥 방문을 앞두고 설레 하는 참가자들을 보며 “너무 신기한 티를 내면 안 된다”면서도 “나도 처음 YG에 와 본다. 긴장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유희열은 YG 내의 연습실을 구경하며 “확실히 YG가 좋긴 좋다”고 감탄했다.

이날 유희열은 맛있기로 소문난 YG 구내 식당을 발견하자 “여기가 그 유명한 YG 구내식당인가 보다. 나도 TV에서만 봤다”며 신기해했다. 식당 아주머니들이 “비빔밥 먹고 가라”고 권하자 유희열은 “여기서 밥 먹고 가도 되나요?”라고 묻고는 참가자들과 함께 식사했다.

식사 중에도 유희열은 참가자들에게 “너희가 이 밥을 먹고 열심히 해서 너희들이 안테나에 식당을 만들어 주면 되는 거야”라고 말한 뒤 우는 척을 해 시청자들에게 폭소를 선사하기도 했다.

유희열 YG 식당 방문 방송에 누리꾼들은 “유희열 YG 식당 방문, 나도 견학해보고 싶어” “유희열 YG 식당 방문, 애들 맛있게 먹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